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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 (목적)
본 약관(이하 "약관")은 주식회사 아이온시큐리티(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홈페이지 www.eyeonsecurity.co.kr(이하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에 관한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등)
1. 약관은 공시하고 상대방이 동의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본 약관의 공시는 회사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시행일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회사 홈페이지에 시행일 7일 전까지 공지합니다. 단, 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의 약관 개정은 시행일 30일전까지 공지합니다.
4. 제3항의 방법으로 변경 고지된 약관은 기존의 회원에게도 유효하게 적용됩니다.

제3조 (약관의 해석 및 관할법원)
1. 약관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2.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에 관할 법원은 회사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으로 합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2.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 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3.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제5조 (회원 가입 및 자격)
1. 회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회원으로 등록됩니다. 서비스의 대량이용 등 특별한 이용에 관한 계약은 별도 계약에 의해 제공됩니다.
2.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 가입을 인정하지 않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 영구금지, 회원자격 박탈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가입 신청한 경우
② 신청 시 필수 작성 사항을 기재하지 않거나 허위로 기재한 경우
③ 관계법령의 위반을 목적으로 신청하거나 그러한 행위를 하는 경우
④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거나 그러한 행위를 하는 경우
⑤ 다른 사람의 회사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⑥ 제12조 회원의 의무를 지키지 않는 경우
3.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회원 자격을 박탈하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사전 통지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단, 회원의 귀책사유로 통지할 수 없는 경우 통지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

제6조 (개인정보의 취득 및 이용)
1.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제정하여 시행하고, 개인 정보의 취득과 이용, 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준수합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은 홈페이지 하단에 상시적으로 게시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제공하는 개인정보를 본 서비스 이외의 목적을 위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전기통신기본법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국가기관의 요청에 의한 경우
②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③ 업무상 연락을 위하여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사용하는 경우
④ 은행업무상 관련사항에 한하여 일부 정보를 공유하는 경우
⑤ 통계작성, 홍보자료,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고객임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제7조 (회원 탈퇴)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회사에서 이용중인 서비스의 만기일이 지나지 않은 경우 회사는 탈퇴를 처리하지 않습니다.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9조 (게시물의 저작권과 관리)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 등(이하 "게시물 등"이라 합니다)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2. 게시물 등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이용자”는 원하지 않으면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 등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습니다.
4.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회사는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항상 등록자의 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정보에 대하여 관리적, 기술적 안전조치를 강구하여 정보보안에 최선을 다합니다.
3. 회사는 공정하고 건전한 운영을 통하여 전자상거래 질서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극대화하여 인터넷 사업 발전에 기여합니다.
4.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편사항 및 문제에 대해 정당하다고 판단될 경우 우선적으로 그 문제를 즉시 처리합니다. 단, 신속한 처리가 곤란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5. 회사는 소비자 보호단체 및 공공기관의 소비자 보호업무의 추진에 필요한 자료 등의 요구에 적극 협력합니다.

제11조 (회원의 의무)
1.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제 3 자가 알 수 있도록 해서는 안 됩니다.
3.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② 타인의 정보도용
③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④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⑤ 회사 와 기타 제 3 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⑥ 회사 및 기타 제 3 자의 명예를 손상 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⑦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⑧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4. 회원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합니다.
5.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및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12조 (책임제한)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 이외의 타 사업자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장애로 인한 경우에 대하여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 책임이 면제 됩니다.
6.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본 약관의 적용은 이용계약을 체결한 회원에 한하며 제3자에게 어떠한 배상, 소송 등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면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0년 10월 06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안내(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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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 총칙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생년월일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 (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아이온시큐리티(이하 “회사”라고 함)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처리지침을 수립ㆍ공개합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관현 법의 개정이나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회사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이를 알려드리오니, 자사 홈페이지 이용 시에 수시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2조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합니다.

1.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회원가입 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ㆍ인증, 회원자격 유지ㆍ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에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처리시 법정대리인의 동의여부 확인, 각종 고지ㆍ통지, 고충처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서비스 제공, 계약서ㆍ청구서 발송, 콘텐츠 제공,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 인증, 요금 결제ㆍ정산, 채권추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고충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ㆍ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4. “회사”의 마케팅 자료
그 외 마케팅 자료로써 귀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고 있습니다.

제3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ㆍ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ㆍ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ㆍ보유합니다.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사” 홈페이지 탈퇴 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 시까지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및 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및 조사 종료 시까지
2)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ㆍ채무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ㆍ채무관계 정산 시까지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재화ㆍ서비스 공급 완료 및 요금 결제ㆍ정산 완료 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종료 시까지
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표시ㆍ광고, 계약내용 및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
- 표시ㆍ광고에 관한 기록: 6월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 기록: 5년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3년
2) 「통신비밀보호법」제41조에 따른 통신사실확인자료 보관
- 가입자전기통신일시, 개시ㆍ종료시간, 상대방가입자번호, 사용 도수, 발신 기지국 위치추적자료: 1년
- 컴퓨터통신, 인터넷 로그기록자료, 접속지 추적 자료: 3개월
3)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9조에 따른 본인확인정보 보관: 게시판에 정보 게시가 종료된 후 6개월
4) 설문조사, 이벤트 등의 목적을 위하여 수집한 경우: 당해 설문조사, 이벤트 등이 종료된 때

제4조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정보 수집과 관련하여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버튼 또는 「취소」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고 있으며, 귀하가 「동의」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귀하가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경우 관련 서비스 제공 또는 회원가입이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제5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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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귀하의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귀하에게 제공받거나 공유하는 자가 누구이며 주된 사업이 무엇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 항목이 무엇인지,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하는 목적이 무엇인지 등에 대해 개별적으로 전자우편 또는 서면을 통해 고지한 후 이에 대한 동의를 구합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귀하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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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영업의 양도ㆍ양수 등
1) 영업의 양도ㆍ양수 등에 관한 사유가 발생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 이전이 필요한 경우,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률에서 규정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개인정보 이전에 관한 사실 등을 사전에 고지하며, 이용자에게는 개인정보 이전에 관한 동의 철회권을 부여합니다.

제6조 개인정보 처리의 위탁에 관한 사항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동의없이 해당 개인정보의 처리를 타인에게 위탁하지 않습니다. 다만, 개인정보의 처리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6조 (업무 위탁에 따른 개인정보의 처리 제한)에 따라 위탁하며 위탁 업무의 내용과 수탁자를 자사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위탁 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합니다.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위탁
서비스
제공 내용 정보
수탁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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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계좌
(무통장)
이용자명 엘지 유플러스 이용 목적 달성 후 즉시 파기
실시간
계좌이체
이용자명, 거래 은행명, 계좌번호 (PG사 바로 전송, “회사”는 저장 안 함) 엘지 유플러스 이용 목적 달성 후 즉시 파기
CMS
자동이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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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명, 이용 IP정보, 관리자용 계정 정보, 담당자 전화번호 및 email 인성디지털 이용 목적 달성 후 즉시 파기
L7 장비
유지 보수
이용자명, 이용 IP정보, 관리자용 계정 정보, 담당자 전화번호 및 email 오픈베이스 이용 목적 달성 후 즉시 파기

제7조 정보 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ㆍ의무 및 행사방법
[개인정보의 열람ㆍ정정]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ㆍ정정ㆍ삭제ㆍ처리 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권리행사는 “회사”에 대해 『개인정보보호법』 시행령 제41조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1) 귀하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또는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정보보호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개인정보보호관리자]
• 부서: 기술지원본부
• 담당자: 이혁재 팀장, Tel. 02-2105-4407
• 이메일: hjlee@eosec.co.kr

[개인정보취급관리자]
• 부서: 보안사업부 / 영업팀
• 담당자: 전이준 매니저, Tel. 02-2105-4406
• 이메일: ijjun@eosec.co.kr

2. 권리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3.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 정지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 제5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5.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개인정보의 동의철회(회원탈퇴)]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입력하신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 저장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6. 동의철회(회원탈퇴)는 “회사”의 홈페이지의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회원탈퇴를 하시거나, 개인정보취급관리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 등으로 연락하시면 본인 확인 절차 후 지체없이 귀하의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만14세 미만의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만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은 받고 있지 않습니다. “회사”는 미성년자와의 거래 시 사전에 법정대리인(부모)의 동의를 구할 의무가 있으며, 법정대리인(부모)의 동의를 얻지 못한 거래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성년자의 법정대리인(부모)이 거래 성립 후 7일 이내에 철회를 요청할 경우, 거래를 철회(환불)합니다.

제8조 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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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로그인ID, 비밀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회사명, 회사전화번호, 사업자번호, 아이핀번호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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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이용 목적]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생년월일, 이메일 주소: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 (회원 가입 시 중복 가입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실명확인 및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메뉴에서 본인 확인을 위한 key)에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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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은행계좌정보, 신용카드정보: 서비스 이용요금에 대한 결제
• 주소, 전화번호: 서비스 이용요금 청구서 및 계산서, 상품 등의 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지 확보
• 법인/개인사업자 회원의 대표자 성명, 회사명, 사업자등록번호, 주소, 업태, 종목: 결제한 서비스 이용요금에 대한 세금계산서 발급에 필요한 정보 확보
• 기타 선택 항목: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제9조 개인정보 파기에 관한 사항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 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정보주체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 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코리아서버호스팅은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관리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ㆍ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ㆍ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1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에 관한 사항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내부관리계획 수립 및 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전산실, 자료 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도용된 개인정보에 대한 조치]
“회사”는 이용자가 타인의 생년월일 기타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회원가입 등을 하였음을 알게 된 때 지체없이 해당 아이디에 대한 서비스 이용정지 또는 회원탈퇴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자신의 개인정보 도용을 인지한 이용자가 해당 아이디에 대해 서비스 이용정지 또는 회원탈퇴를 요구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즉시 조치를 취합니다.

[개인정보 유출에 대한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누출 시 이용자에게 5가지 사항을 공지하고, 방송통신위원회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에 신고 절차를 진행합니다.
• 누출 등이 된 개인정보 항목
• 누출 등이 발생한 시점
• 이용자가 취할 수 있는 조치
•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 등의 대응 조치
• 이용자가 상담 등을 접수할 수 있는 부서 및 연락처

[개인정보 유출사고 사례 발생 시 처리 절차]
1. 내부 직원의 개인정보 유출 (시도) 포착
• 유출 시도의 인지
• 대응 조직의 구성
• 원인 및 유모의 규모의 파악
• 사이버 수사대의 수사 요청
• (이용자) 개인정보 유출 (사실) 통지
•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 유출 신고
• 추가 유출 방지 모니터링 및 이용자 응대
• 재발방지대책 및 내부 교육

2. 외부 해킹에 의해 내부 DB접근 및 정보유출
• 유출 시도의 인지
• 대응 조직의 구성
• 원인 및 유모의 규모의 파악
• 사이버 수사대의 수사 요청
• (이용자) 개인정보 유출 (사실) 통지
•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 유출 신고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침해사고 발생 신고
• 추가 유출 방지 모니터링 및 이용자 응대
• 유출 원인 통제 조치
• 재발방지대책 및 내부 교육

제11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ㆍ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 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하고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겟(Target) 마케팅 및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로 활용합니다.
• 이용한 서비스들에 대한 정보와 관심 있게 둘러본 서비스들에 대한 자취를 추적하여 다음 번 방문 때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이용합니다.
• “회사”가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에서 귀하의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를 파악하여 차별적인 응모 기회를 부여하고 개인의 관심 분야에 따라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로 이용됩니다.

2. 정보 주체인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 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
•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 [개인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 [개인정보보호 수준]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받은 쿠키를 보는 방법]
• [작업 표시줄]에서 [도구]를 클릭한 다음
•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 [일반 탭(기본 탭)]에서 [설정]을 클릭한 다음
• [파일 보기]를 선택합니다.

3. 쿠키 설치를 거부하셨을 경우 “회사”에서 제공하는 정보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12조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 관한 사항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정보보호 최고책임자와 개인정보보호관리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정보보호 최고책임자]
• 부서: 대표이사
• 담당자: 김성혁, Tel. 02-2105-4455
• 이메일: mss@eosec.co.kr

[개인정보관리자]
• 부서: 기술지원본부
• 담당자: 이혁재 팀장, Tel. 02-2105-4407
• 이메일: hjlee@eosec.co.kr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담당부서 또는 개인정보보호관리자에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13조 권익침해 구제방법
“회사”는 이용자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이용자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와의 원활환 의사소통을 위해 개인정보 민원처리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민원처리센터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민원처리센터]
• 전자우편: sales@eosec.co.kr
• 전화번호: 02-2105-4400
• 팩스번호: 02-2105-4456
• 주 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255 2층 (고덕빌딩)
전화상담은 평일 오전 09:00 ∼ 오후 06:00 에만 가능합니다. 전자우편이나 팩스 및 우편을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12시간 내에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만,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익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개인정보 침해 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privacy.kisa.or.kr
• 전화: (국번없이) 118
• 주소: (58324) 전남 나주시 진흥길 9(빛가람동 301-2) 3층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소관업무: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www.kopico.go.kr
• 전화: (국번없이) 1833-6972
• 주소: (03171)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층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182 (cyberbureau.police.go.kr)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 02-580-0533 (www.eprivacy.or.kr)

[통신위원회]
• 02-750-1788 (www.kcc.go.kr)

제14조 개인정보관련 유의사항
온라인(게시판이나 E-Mail 등)에서 귀하가 자발적으로 제공하는 개인정보는 다른 사람들이 수집하여 사용할 수 있음을 유념하여야 합니다. 다시 말해, 공개적으로 접속할 수 있는 온라인상에서 개인정보를 게재하는 경우, 원치 않는 메시지를 답장으로 받게 될 수 있습니다.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 책임은 이용 고객에게 있습니다. 따라서 온라인상에 접속해 있을 때에는 각별히 주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다른 사람이 추측할 수 있는 쉬운 비밀번호는 사용을 피하시기를 권장하며, 정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특히, 공동으로 사용하는 PC에서 저희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로그인 한 상태에서 다른 사이트로 이동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종료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로그아웃 처리 후 해당 홈페이지를 종료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해당 브라우저를 통해 ID, 비밀번호 등 고객님의 정보가 타인에게 쉽게 유출될 위험이 있습니다.

제15조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에 관한 사항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18. 07. 10부터 개편ㆍ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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